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일상

# 나의 시간을 갖다

반응형

 

 

퇴근하고 돌아와서 갖는 나의 저녁시간.

대부분 음악을 듣는데

오늘은 좀 고요함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.

 

요즘 책도 읽고 싶기도 한데

생각에 비해 행동으로 옮겨지는 건 드물다.

(읽고싶어서 캡처해둔 책도 몇 권되는데, 아직 구입하지 못했다.)

 


 

오늘은 날씨가 상당히 오락가락 했다.

출근길엔 비가 내렸다가 점심엔 햇빛이 쨍쨍했다가

천둥소리와 함께 비가 쏟아졌다가

퇴근할때쯤엔 또 맑게 갠 하늘...

 

하늘도 꽤나 지루했던 건 아닌가 싶다.

요즘 코로나로 인해

#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어서

상당히 답답하다.

TV도 없거니와

따로 뭔가를 찾아서 보는 부지런함도 없다.

그저 노래를 찾아 들을 뿐.

 

최근에 오빠가

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해서

가족끼리 광고없이 영상도 노래도 들을 수 있게 되었다.

정기 결제했던 멜론 정액권도

다음달부터는 안녕~

 


 

연말이나 새해가 시작되면

#다이어리를 사고싶은 욕구가 엄청 컸다.

막상 잘 쓰지도 않는데 말이다.

그저, 이뻐서 사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.

 

올해는 업무용 말고는 따로 다이어리가 없지만

블로그를 시작하면서

소소한 일상들을 적을 수 있어 좋다.

 

사실 혼자 시간을 대부분 보내지만

나에게 온전히 집중해서 있지는 않는다.

 

하지만

글을 쓴다는 것

나의 하루를 돌아보게 해주고

나를 들여다보게 해준다는 점에서 좋은 행위인것 같다.

 

글을 잘 써서 나 이외의 다른 사람들에게도

뭔가 느낄 수 있게 한다면

더 없이 좋겠지만

일단은 내가 좋은 것만으로도 충분하다.

 

나만의 시간을 갖는 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.

결국은 내가 나답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이

우리의 최종 목표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.

그러려면 나를 충분히 만나는 시간이 필요하다.

 

그런 시간을

하루에 아주 잠깐이라도 가져보길 권한다.

 

나를 만나는 일은

그만큼 중요하다 :)

반응형

'소소한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 나날이 나아지는 나  (2) 2020.04.20
# 오늘도 사랑스럽개  (4) 2020.04.19
# 군산 생선구이 그리고 바다  (0) 2020.04.18
# 특별하지 않지만 소중한 오늘  (4) 2020.04.16
# Flowers are love.  (2) 2020.04.16